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시드니 겨울 축제 The Winter Festival

by 우아한친구들 2017. 11. 28.
반응형

 시드니 겨울 축제 The Winter Festival

 

올해 겨울에는 시드니에 위치한 달링하버에서 ‘The winter Festival’이라고 불리우는 일종의 겨울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얼마 전 막을 내린 비비드시드니 축제에 이어서 또 하나의 축제가 달링하버에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달링하버는 여전히 축제 분위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he winter festival은 2009년도부터 시작된 축제로, 올해 6년째 시드니의 겨울을 밝혀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달링하버에서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데요, 호주에는 아이스링크가 많이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야외 스케이트장은 더욱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에 아이스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달링하버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더 특별한 스케이트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연인들에게는 로맨틱한 데이트코스가 되고, 가족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 시간마다 입장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http://winterfestival.ubitix.com/에서 미리 티켓을 구매하신 후 방문하시면 더 빨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아이스링크에서 피겨 스케이트 공연 또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호주는 몇몇 지역을 제외하고 기온이 영하로 잘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거의 눈을 볼 수 없는데요, 이번 축제기간에는, 눈이 내리지 않는 달링하버에서도 눈 구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매주 토요일 저녁, 불꽃놀이가 진행되는데요, frosty fireworks라는 주제로 달링하버에서 눈꽃같이 생긴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달링하버에 다양한 주제로 꾸며진 이글루가 설치되어있는데요, Farmer Igloo, Kids Igloo, Love Igloo, Moroccan Lounge, The dining room, The green Room, 등 다양한 이글루를 빌려서 연인이나 가족, 또는 친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글루는 낮에는 12시부터 4시까지, 밤에는 5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빌려서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함께하는 일행들끼리만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