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시드니 근교 팜 비치 Palm Beach

by 우아한친구들 2017. 11. 17.
반응형

 

시드니 근교 팜 비치(Palm Beach)


팜 비치(Palm Beach)는 현지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시드니 북단의 한적한 해변입니다. 도심에서 차로 약 한 시간이면 도착하는 팜 비치(Palm ​Beach)​는 길게 뻗은 시드니 북부 해변이 끝나는 한적한 곳입니다. 긴 반도 끝자락에 위치한 이 해변은 파도 치는 바다와 피트워터(Pittwater) 사이에 자리해 있으며, 호주 부자들의 별장이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팜 비치는 인기 TV 시리즈인 ‘홈 앤 어웨이'(Home and Away)의 팬들에게 이 프로를 촬영한 신비로운 ‘서머 베이'(Summer Bay) 마을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2km 길이의 긴 황금빛 모래사장은 브로큰 베이(Broken Bay) 남단의 배런조이 헤드(Barrenjoey Head)에서 남쪽 리틀 헤드(Little Head)의 사암까지 이어집니다.

 

긴 반도 끝에 위치한 팜 비치는 넘실대는 바다와 고요한 피트워터 사이에 자리합니다. 역동적인 배런조이 헤드에서는 서핑, 조깅, 산책을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배런조이 등대 산책로(Barrenjoey Lighthouse Walk)의 끝자락에 위치한 유서 깊은 배런조이 등대(Barrenjoey Lighthouse)부터 등대지기의 오두막까지 해안 북쪽의 전경이 모두 내려다 보입니다. 1880년대에 지어진 배런조이 등대에서는 쿠링가이 체이스 국립공원(Ku-ring-gai Chase National Park)이나 브로큰 베이, 시드니 북쪽의 드라마틱한 해안선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노스 팜 비치 서프 클럽(North Palm Beach Surf Club)은 앉아서 해안 절경을 감상하기에 알맞은 장소이고, 팜 비치 남단은 더욱 안전하게 수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시드니 북부 해변 대부분은 바위로 둘러싸인 바다 풀장이 있어 수영 경주나 아이들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시내에는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 부티크도 있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과 예쁜 게스트하우스는 태평양의 절경을 배경으로 호주의 별미를 선사합니다. 겨울에는 이동하는 혹등 고래 무리도 볼 수 있습니다. '잔잔한 수면' 쪽인 피트워터에는 낚시, 세일링, 카약과 다이빙은 물론, 보트 임대도 가능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우아한 팜 비치 골프 클럽(Palm Beach Golf Club)도 빼놓을 수 없겠죠? 가버너 필립 공원(Governor Phillip Park)은 피크닉과 바비큐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팜 비치부터 유서 깊은 페리를 타고 피크닉과 야영장으로 현지인들에게 사랑 받는 에탈롱(Ettalong)까지 가 보세요. 팜 비치 와프(Palm Beach Wharf)에서 아름다운 혹스베리 강(Hawkesbury River)을 따라 유람선을 타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