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본다이비치에서 쿠지비치로 가는 산책로 (Coastal Walk from Bondi to Coogee)

by 우아한친구들 2017. 11. 19.
반응형

 

 

본다이비치에서 쿠지비치로 가는 산책로 
Coastal Walk from Bondi to Coogee)

쿠지에서 본다이 비치(Bondi Beach)에 이르는 6km의 해안 산책로는 총 2시간이 소요되며, 길 안내가 잘 되어 있습니다. 시드니 최고의 해안 절경과 한적하고 아늑한 만의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로를 걷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쿠지 비치를 따라 걷다 보면 복원된 역사적 건축물, 최고의 레스토랑과 카페 및 세련된 부티크가 즐비합니다. 물놀이를 충분히 즐기셨다면 이제 세계유산 목록에 등재된 웅장한 리츠 시네마(Ritz Cinema)에서 최신 영화를 감상하거나, 쿠지 베이 로드(Coogee Bay Road)에서 쇼핑을 하며 문화적 다양성을 느끼실 차례입니다. 교외 지역인 켄싱턴(Kensington)과 랜드윅(Randwick)은 승마나 조류 관찰,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센테니얼 파크랜드(Centennial Parklands)와도 가깝습니다.
 
쿠지 비치 연안의 약 800m 지점에는 1980년대에 호주 록밴드 미드나잇 오일(Midnight Oil)이 노래하기도 했던 웨딩 케이크 아일랜드(Wedding Cake Island)가 있습니다. 이 섬에서 출발하여 섬 주변을 도는 연례 마라톤 수영 대회 아일랜드 챌린지(Island Challenge)는 시드니 바다 수영 이벤트 캘린더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이벤트입니다.

 

 

반응형

댓글